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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파일 회원가입 약관에 전체동의합니다. [내용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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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블루트리 (이하 "회사"라 합니다)에서 제공하는 빅파일(www.bigfile.co.kr)서비스 (이하 "서비스"라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 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리]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회원'이라 함은 회원제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말합니다.
② '이용계약'이라 함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간에 체결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③ '아이디'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 본인이 선정하고 회사가 부여하는 영문자와 숫자의 조합(4자~16자)을 말합니다.
④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권익보호를 위하여 회원이 선정한 영문자와 숫자의 조합(6자~12자)을 말합니다.
⑤ '해지'라 함은 회사 또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⑥ '빅파일 캐시'란 빅파일 웹사이트(www.bigfile.co.kr 이하 "빅파일"이라 합니다)에서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회원이 신용카드, ARS, 실시간 계좌이체, 핸드폰, 등의 결제수단으로 직접 결제하여 충전하는 사이버 머니입니다.

제3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이 약관은 서비스에서 온라인으로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하며,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관련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안에서 개정될수 있습니다. 개정된 약관은 온라인에서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휘하며, 회원의 권리 또는 의무 등 중요한 규정의 개정은 사전에 공지합니다.
2.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을 변경한 경우에는 지체 없이 이를 공시합니다.
3.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면, 언제나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의 계속적인 서비스 이용은 약관의 변경사항에 대한 회원의 동의로 간주됩니다.

제4조 [약관의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별도의 세부 약관, 상관행, 회사의 공지, 이용안내, 관계법령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2장 이용계약의 체결
제5조 [이용계약의 성립 및 체결단위]
1. 이용계약은 이용고객의 본 이용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와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의 이용승낙으로 성립합니다.
2. 본 이용약관에 대한 동의는 이용신청 당시 빅파일의 회원 가입 양식에서 '위 약관에 동의합니다'의 체크박스를 체크함으로써 의사표시를 합니다.
3. 이용계약은 아이디 단위로 체결합니다.
4. 서비스의 대량이용이나 기타 특별한 서비스 이용에 관한 계약은 별도의 계약으로 합니다.

제6조 [서비스 이용신청]
1. 회원으로 가입하여 본 서비스의 이용을 희망하는 자가 본 서비스의 [회원가입]메뉴를 통하여 소정양식에 따라 요청하는 개인 인적사항을 제공하여 이용신청을 합니다.
2. 회원 가입 시 필요한 소정의 양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아이디
② 비밀번호
③ 이메일(서비스 이용 시 알아야 할 사항, 비밀번호 찾기에 필요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를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아이디,비밀번호)외에 불필요한 개인정보를 요청 하지 않습니다.
4. 회사는 본 서비스의 이용을 위한 회원가입에 대하여 기술, 업무수행상의 지장이 있을 경우를 제외하고는 지체없이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5. 성인컨텐츠의 경우 별도의 성인인증 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7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회사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용자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단,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웹에서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보다 자세한 개인정보취급방침은 빅파일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을 따릅니다.

제8조 [서비스 이용신청의 승낙과 제한]
1. 회사는 제5조의 규정에 의한 이용신청에 대하여 업무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 원칙적으로 접수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2. 회사는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① 타인 명의이거나 비 실명의 신청일 경우
② 기존에 사용되고 있는 아이디로 신청할 경우
③ 가입양식의 제반 정보를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할 경우
④ 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신청할 경우
⑤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할 경우
⑥ 이용고객이 회사에 납부하여야 할 요금 등을 납부하지 않은 경우
⑦ 본 서비스와 경쟁관계에 있는 이용자가 신청하는 경우
⑧ 기타 이용을 원하는 고객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3. 회사는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① 회사의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② 서비스에 장애가 있는 경우

제9조 [이용자 아이디부여 및 변경 등]
1. 회사는 이용고객에 대하여 약관에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아이디를 부여합니다.
2. 아이디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변경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 아이디를 해지하고 재가입해야 합니다.
3. 아이디는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사의 요청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①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②. 아이디가 이용고객의 전화번호 또는 주민등록번호 등으로 등록되어 사생활 침해의 우려가 있는 경우
③.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4.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전적으로 회원에게 있습니다. 이를 소홀이 관리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 상의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이용 등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회사는 그에 대한 책임을 일절 지지 않습니다.
제3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10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서비스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이용고객의 정보를 타인에게 누설 또는 배포 할 수 없으며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2.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할 경우에 회사는 회원에게 충실히 손해를 배상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의 웹 스토리지('빅박스')에 대해서 열람할 수 없습니다.
4. 회사의 의무에 대한 면책사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회사외부의 요인, 천재지변등의 불가항력적인 요인,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해
② 회사이외의 타 통신업체가 제공하는 통신서비스의 장애로 인한 경우
③ 회원이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에 대한 책임
④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의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발생된 손해
⑤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통하여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거나 서비스되는 자료의 구매,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제11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관리할 의무를 가지며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에게 있습니다.
2. 다른 회원의 계정을 부당하게 사용하는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3. 회원이 본 서비스를 통하여 게재한 게시물과 컨텐츠의 모든 권리와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4.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는 하지 않아야 합니다.
5.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업적 영업활동을 할수 없으며, 영업활동의 결과로 인하여 발생된 책임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회원은 이와 같은 상업적 영업활동에 대하여 회사에 대한 손해배상 의무를 집니다.
6. 빅파일 캐시를 다른 회원과 현금 거래를 할 수 없으며, 거래 및 거래 시도 시 보유캐시 환수 및 강제탈퇴됩니다.
7.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타 사이트의 홍보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8. 회원은 회사의 운영자,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여 쪽지 등을 보내거나 게시물을 등록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시 회사는 사전공지없이 삭제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지며 삭제된 게시물에 대한 손해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9. 회원이 게시하는 정보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손실이나 문제는 전적으로 회원 개인의 판단에 따른 책임이며, 회사의 고의가 아닌 한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10. 회원은 공공질서나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내용과 타인의 저작권을 포함한 지적재산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의 게시물로 인해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제4장 서비스의 이용
제12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빅파일은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① 자신의 디스크에 자료를 업로드/ 다운로드 함으로써 자료를 보관하고 타인과 공유하는 웹스토리지 서비스
② 자신이 소유한 컨텐츠를 타인에게 제공, 판매, 양도할 수 있는 컨텐츠마켓 서비스
③ 기타 자체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협력계약 등을 통해 회원들에게 제공할 일체의 서비스
2. 회사는 신규 오픈 및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빅파일 웹에서 공지사항이나 전자 우편을 통하여 회원에게 통지하고, 제1항에 정한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12조의 1 [회원 불만형태별 처리절차 와 기간]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발생할 수 있는 불만사항 발생의 최소화를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며, 회원은 회사의 “고객센터”, “1:1상담게시판”, “팩스”, “우편” 등 회사가 제공하는 방법을 통하여 다음의 불만사항을 문의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사의 정책으로 정하여진 기간 내에 회원의 불만사항을 처리하고 회원에게 해당사안의 처리결과를 고지해야 합니다.
①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다운로드 한 컨텐츠가 허위게시물이거나, 정보의 오류가 포함된 경우와 관련한 불만사안을 문의한 경우 회사는 즉시 해당 컨텐츠의 정보를 확인하여 회원의 불만 사안을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의 서버 장비 또는 시스템 오류로 인한 불만사항을 문의한 경우 회사는 즉시 해당 사안을 확인하여 회원의 불만 사안을 처리합니다.
③ 회원이 회사가 마케팅 또는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하여 진행하는 이벤트 등과 관련한 불만사안을 문의한 경우 회사는 즉시 해당 사안을 확인하여 회원의 불만 사안을 처리합니다.
④ 회원이 회원의 아이디, 비밀번호,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사안을 문의한 경우 회사는 즉시 고객의 해당 사안을 확인하여 회원의 불만 사안을 처리합니다.
⑤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이용 가능한 사이버 머니(캐쉬), 포인트와 관련한 불만사안을 문의한 경우 회사는 즉시 해당 사안을 확인하여 본 약관 제 17 내지 20조에서 정한 회사의 정책에 따라 회원의 불만 사안을 처리합니다.

2. 회사는 전항에 예시한 불만사안 이외에도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발생하는 모든 불만사안에 대하여 회사정책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의 불만사안을 처리함에 있어 불만사안 접수 즉시 처리를 원칙으로 하고, 불만사안이 처리된 시점으로부터 4시간 이내에 이 처리 결과를 고객에게 고지하여야 합니다. 단, 회사의 기술, 관리적 사유 발생으로 인하여 회원의 불만 사안에 대한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 이 사실을 회원에게 고지하여야 하고, 이 경우에도 24시간을 넘어 처리하지 않습니다.

제13조 [자료 및 게시물 관리]
1. 회사는 서비스에서 회원이 제공하는 자료, 게시물에 대하여 회사의 공지사항, 서비스별 이용안내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일정한 게재기한 및 용량을 정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이 업로드 한 자료의 기본 유효기간은 제한이 없습니다. 단, 제휴, 성인 분류의 경우 별도의 기한이 적용되며, 등록 기간 동안의 과금 정책은 빅파일 이용안내를 따릅니다
3.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컨텐츠나 자료,게시물을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①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②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
③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④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⑤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⑥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⑦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⑧ 타인의 법률상 이익을 침해하는 행위와 관련된 것으로 추정되는 게시물, 자료로서, 이해당사자의 삭제 등 요청이 있거나, 회사가 피소/ 고발될 수 있는 사유를 제공하는 경우
⑨ 서비스에 위해를 가할 소지가 있는 바이러스 등이 포함된 경우
⑩ 게재기한을 초과한 경우
⑪ 전기통신 관계법령 및 형사 관계법령에 따른 국가기관 등의 삭제 등 요구가 있는 경우
⑫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14 조 (파일&게시물의 저작권등)
1)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내용물의 저작권은 해당 저작권자에게 귀속됩니다. 또한 회원이 게시하는 게시물은 관계 법령의 적용을 받으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으로 인해 법적 분쟁 등이 발생할 경우에 생기는 모든 소송 및 민사, 형사상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이 창작 또는 등록한 게시물에 대하여 회사가 서비스의 운영, 홍보 등을 목적으로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할 수 있는 사용권을 회사에게 부여하며 그에 대해 사용료 등을 요구하지 않을 것을 동의합니다.
① 제휴하고 있는 인터넷 쇼핑 서비스 사업자, 커뮤니티 서비스 사업자, 사업 서비스업자, 교육 서비스업자,
오락, 문화 서비스업자, 그 밖의 각종 전문 콘텐트 사업자 혹은 비즈니스 사업자에게 게시물을 제공하거나 사용하게 하는 것.
단, 이 경우 회원의 개인 정보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탈퇴한 경우에도 탈퇴한 회원의 게시물에 대하여 본 조 2항에서 명시한 사용권을 유지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 게시 내용에 대해 제 13조 각 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14조의 1 [불법복제물의 복제, 전송자의 제재]
회사는 저작권자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청소년보호법, 아동청소년 성보호에 관한 법률 등 법에서 전송을 금지한 복제물을 복제, 전송하는 경우 해당 복제물의 삭제 및 해당 게시물을 한 회원에게 경고, 이용정지, 이용자격 정지 취소 회원 자격에 대한 제재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전 제1항의 조치에도 불구하고, 제1항에 규정한 행위를 하여 경고 등의 제재를 받은 회원이 계속하여 동 행위를 반복하는 경우 다음 각호의 규정에 따라 회원의 자격에 제재를 실시하며, 제재 대상자에 대한 자료는 1년간 보관됩니다.
① 경고 조치 1회 제재 없음
② 경고 조치 2회 업로드 자격정지 3일
③ 경고 조치 3회 업로드 자격정지 14일

3. 회원은 회사의 경고조치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서면으로 이의를 신청할 수 있고, 회사는 이를 판단하여 회원의 이의신청에 사유가 회사정책에 부합하지 않는다고 판단된 경우 경고조치를 확정합니다.
제14조의 2 [상습 침해자 등에 대한 제재조치]
1. 회사는 회원이 제14조의 1에서 규정한 내용을 위반하여 경고누적건수가 4회에 달할 경우 해당 회원에게 판매자격 취소의 최후 통보를 실시하고, 5회에 달할 경우 또는 저작권법에 따라 문화체육부장관이 불법복제물의 복제, 전송으로 인하여 3회 이상 경고, 삭제, 전송 중단 조치를 3회 이상 받은 회원에 대하여 계정 정지(판매자격을 취소)를 요청한 경우 해당 회원의 판매자격을 취소합니다.
2. 전항 규정에 의하여 취소되는 판매자격은 회원이 자신의 본인인증 정보를 통해 설정한 모든 판매자격에 해당됩니다.
3. 회사는 회원의 판매자격을 취소하기로 결정하였을 경우 이를 즉시 해당회원에게 통지 하고, 회원은 회사의 판매자격 취소조치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서면으로 이의를 신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를 판단하여 회원의 이의신청에 사유가 회사정책에 부합하지 않는다고 판단된 경우 판매자격 취소조치를 확정합니다.

제 15 조 [ 빅파일 도우미]
1. 회사는 회원에게 빠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회원 PC의 저장공간이나 리소스를 활용하여 다른 이용자에게 데이터를 전송하는 그리드 딜리버리(Grid Delivery) 나 멀티 캐스팅(Multicasting) 등의 기술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에게 고품질의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Quick Download Service라는 소프트웨어(이하 "본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며, 이를 통해 이용자의 자원을 제한적으로 활용하여 그리드 딜리버리 기술을 위한 목적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3.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속도 향상을 위해, 본 소프트웨어를 통해 다운받은 컨텐츠에 한하여 그리드 기술을 적용하며, 본 소프트웨어를 통해 다운받지 않은 파일, 컨텐츠에 대해서는 어떠한 기술적인 접근, 전송, 관리의 대상으로 하지 않습니다.
4.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속도 향상을 위한 목적으로만 사용되며, 다른 상업적인 용도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5. 본 소프트웨어는 소프트웨어 설치 및 자동 업데이트를 제외하고 회원의 PC의 저장 공간을 임의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6. 빅파일 서치 소프트웨어는 빅파일 이용에 대하여 편의를 주는 프로그램으로써, 검색 사이트 이용 시 빅파일을 좀 더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이며, 그외의 목적에는 이용되지 않습니다.

제16조 [지적 재산권]
1. 회원이 게시물 게시, 자료 전송 등의 방법으로 게시물, 자료를 제공하는 행위는 명시적 반대 의사 표시가 없는 한, 회사에 완전한 공중 전달권(Right of Communication to the Public)을 부여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2. 제1항의 행위는 회사가 공지사항, 서비스별 이용안내에서 정한 바에 따라 장래에 철회할 수 있습니다.

제17조 [사이버머니의 구입]
본 서비스에서 사이버머니의 구입은 다음을 통하여 할 수 있습니다.
1. 신용카드 결제(국내, 해외)
2. 핸드폰결제
3. 계좌이체
4. ARS 결제
5. 폰빌 결제
6. 계좌이체
7. 무통장입금
8. 각종 마일리지, 포인트
9. 상품권 (컬쳐랜드, 해피머니, 도서, 게임)

제18조[결제환불, 정액이용권 취소]
회원이 전 제17조의 규정한 방식에 따라 구입한 사이버머니의 환불을 요청하거나,
정액제 이용권의 취소를 요청하는 경우 회사는 다음의 규정에 따라 회원에게 환불 또는 정액제 이용권의 사용을 취소합니다.
1. 사이버머니의 환불 : 회원은 사이버머니를 구입한 날로 7일 이내에 회사에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구입한 날로부터 7일 이내라도 회원이 사이버 머니의 일부를 사용한 경우 잔액에 대해 회사에 환불 요청을 할 수 없습니다.
2. 정액제 이용권의 취소 : 회원이 정액제 이용권을 구입한 날로 7일 이내에 회사에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구입한 날로부터 7일 이내라도 회원이 정액제 이용권을 사용한 경우 회사에 환불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제19조 [이용요금]
본 서비스의 제세공과금을 포함한 이용요금(수수료)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출금시 수수료
일반업로더 : 90%
플러스업로더 : 85%
2. 판매 수수료
일반업로더 : 80%
플러스업로더 : 70%
이용요금에는 서버사용, 제세공과금 등이 포함된 부분이며, 출금시에는 위의 수수료 정책에 따라 10~15%가 지급됩니다.
(OK캐시백 전환은 캐시백 별도의 수수료 10%가 추가로 부과합니다.)
3. 충전캐시 환불수수료 : 무료
4. 출금 및 캐시백 전환은 판매, 이벤트 외의 다른 수단으로 획득한 캐시로는 출금이 불가능합니다.
5. 수수료 및 이용요금은 회사방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20 조 [거래수익출금정책]
회사는 회원이 보유하고 있는 빅파일 캐시에 대하여 출금요청이 있을 경우 다음과 같은 절차에 의하여출금해드립니다.
① 회원은 본 서비스 메뉴중 내정보관리 -> 출금신청하기 메뉴를 통하여 출금 희망액과 출금에 필요한 계좌정보를 입력합니다.
② 출금신청은 익일 17시에 일괄 처리됩니다.(단 OK캐시백은 익월 10일 17시에 일괄 처리됩니다.)
(금요일을 포함한 주말이나 연휴에 신청한 경우 차주 월요일이나 연휴 다음 날 17시에 처리됩니다.)
③ 사용자는 출금 신청시 출금 날짜와 은행을 임의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④ 출금은 제세공과금을 포함한 수수료이므로 출금시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을 현금으로 입금 받습니다.
⑤ 은행송금 수수료는 회사 부담입니다.
제5장 서비스의 제한
제21조 [서비스의 제한 및 중지]
1. 회사는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 비상사태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불가항력적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서비스를 전부 또는 일부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서비스 설비의 장애, 증설, 교체, 서비스 이용자의 폭주, 정전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불가능한 경우에도 서비스를 전부 또는 일부 제한하거나 중지 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제1, 2항의 사유가 발생하여 서비스를 제한하거나 중지 해야 할 경우 그 사유와 제한기간 등을 모든 회원들이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택하여 고지합니다. 단,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가 제한, 중지된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일부 또는 전부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① 제11조 회원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는 경우
②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여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③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는 광고성 정보, 전자우편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경우
④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를 파괴를 유발하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⑤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⑥ 정보통신 윤리위원회 등 관련 공공기관의 시정 요구가 있는 경우
⑦ 선거관리위원회의 유권해석 상의 불법선거운동을 하는 경우
⑧ 다른 회원의 아이디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⑨ 전기통신 관련법령 등을 위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⑩ 3개월 이상 서비스를 이용한 적이 없는 경우
⑪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하거나 기타 관계법령에위배되는 경우
5.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회원의 이용을 제한하는 때의 제한의 종류 및 기간 등 구체적인 기준은 회사의 공지사항 및 서비스별 이용안내 등에서 별도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6. 회사는 경영상, 기술상의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종료하는 경우 종료예정일로부터 30일전까지 회원에게 그 사실을 고지하여야 하고, 이 기간 내에 이용하지 못한 사이버 머니(회원이 본 약관 제17조에서 정한 수단을 이용하여 구매한 캐쉬 또는 컨텐츠 판매로 인하여 발생한 캐시에 한 합니다)에 대하여는 회사가 정하여 회원에게 고지한 방법에 따라 회원에게 보상합니다.

제22조 [이용제한 및 해지절차]
1. 회사가 제21조의 제1항 및 3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제한을 하고자 하는 때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빅파일 또는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해당 회원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긴급하게 이용을 제한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2.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정지의 통지를 받은 회원은 그 이용정지의 통지에 대하여 이의가 있을 때에는 이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이용정지 기간 중에 그 이용정지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는 이용정지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
4. 최근 1년 동안 빅파일 서비스를 한번도 이용하지 않은 ID 중 캐시/포인트/무료다운로드쿠폰을 보유하지 않은 ID에 대해서는 홈페이지 또는 전자메일을 통해 ID 정리 해당 요건 ,유예 기간, ID 폐기에 대해 공지한 후 해당 절차를 거쳐 사용 의사가 없는 이용자의 개인 정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23조 [해지]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본인이 직접 빅파일 내의 회원탈퇴 메뉴를 통하여 해지하여야 합니다. 해지할 경우 회원이 보유하고 있는 캐시에 대해서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2.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즉시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① 회원이 제11조 이용제한 규정을 위반하거나, 그 이용제한 기간 내에 제한 사유를 해소하지 않은 경우
② 타인명의 이용신청 또는 허위의 이용신청, 허위서류를 첨부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③ 회원이 정당한 사유 없이 의견진술에 응하지 않는 경우
3. 회사는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해지된 이용신청고객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해지 후 1개월 이내에는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계약이 해지된 회원이 제공한 개인정보 및 캐시 등의 관련 정보를 모두 삭제합니다.

제24조 [양도금지]
회원의 약관 상의 권리는 양도하거나 증여할 수 없으며, 질권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6장 손해배상 및 기타 사항
제25조 [손해배상]
1. 회사는 빅파일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 및 빅박스를 이용한 회원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정하는 내용에 해당하지 않는 사항에 대하여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자료를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자료 보관 및 전송, 중계에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한 대가로 과금을 하는 것이므로 타 회원이 업로드한 자료가 비록 불량 자료라 할지라도 정상적으로 다운로드 받은 것에 대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제2항의 규정을 제외한 다른 유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된 손해에 대해서는 그책임이 회사에 있는 경우에 한하여 회원과 협의하여 손해를 배상합니다.
4.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 발생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5. 기타 손해배상의 방법, 절차 등은 관계법령에 따릅니다.

제26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4.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타 회원으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보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 회사는 회원 상호간 및 회원과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10. 빅파일에서 타 회원이 업로드한 자료가 비록 불량 자료라 할지라도 정상적으로 다운로드 받은 것에 대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7조 [조재판권 및 준거법]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2.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3.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준거법은 대한민국 법률을 적용합니다.


[부칙]
① 본 사용약관은 2015년 6월 29일부터 시행합니다.
② 2015년 1월 1일부터 시행되던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빅파일 이용약관 에 동의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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ο 본 방침은 : 2009 년 03 월 05 일 부터 시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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